경제 시스템 대한 사람들의 비판

경제

기존 경제 대한 나의 비판은 전적으로 첫 번째 동료가 아닌 두 번째 동료에 대한 것입니다.
결국, 그 이름에 합당한 과학은 사람들에게 어떤 정치적 또는 경제적 선택을 해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 이름에 합당한 과학은 사람들에게 어색하고 달갑지 않은 질문을 하지 말라는 말을 하지 않습니다.
경제 성장이 본질적으로 바람직하며 그 문제가 어떤 질문이나 토론의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주장하는 그 이름에 합당한 과학은 없습니다.
그러한 행동은 이데올로기의 행동의 전형이며 과학의 행동과 완전히 상반됩니다.

이상적으로, 비이데올로기적 경제 과학의 역할은 경제가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사회에 알려주고,
이용 가능한 경제적 선택의 개요를 설명하고, 다양한 선택 각각의 가능한 결과를 예상하고 설명해야 합니다.
그러나 경제적 의사결정은 본질적으로 과학적 문제라기보다 정치적인 문제이므로 그에 따라 다루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경제학은 진지하게 고려되는 경제적 선택의 수를 극대화하기 위해 항상 노력해야 합니다.
이데올로기는 그 반대입니다.

영구적인 경제 성장에 대한 우리의 현재 태도의 이데올로기적 성격에 초점을 맞춘 것은 나 혼자가 아닙니다.
역사가 JR McNeill은 2000년에 쓴 그의 기사 태양 아래 새로운 것: 20세기 세계의 환경사에서 다음과 같이 관찰했습니다.
“경제 성장은 거의 모든 곳에서 국가의 필수 이데올로기가 되었습니다… 교란된 생태계를 침략하는 이국적인 침입자,
[대공황] [1930년대] 이후 전 세계의 이데올로기 분야를 식민화한 성장 페티쉬: 그것은 유럽 토끼의 지적 등가물이었습니다.”
내가 이 글의 시작 부분에 배치한 세 개의 서문에 대해 McNeill은 실망스러운 속편을 제공합니다. 세기.”

먹튀검증 사이트 22

그러나 경제 사람의 낙담이 총체적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단적인” 경제학자들이 실제로 존재하고 있으며 권위 있는 상을 받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허먼 E. 데일리(Herman E. Daly)는 아마도 영어권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가장 영예로운 예일 것입니다. 비록 경제학에 관한 대부분의 기사에서 그의 이름이나 그의 생각을 언급하지 않는 데 주의를 기울이지만 말입니다. 수년 동안 Daly는 때로는 혼자, 때로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생태 경제학”의 아이디어를 더욱 발전시키는 기사와 기사를 작성하고 편집해 왔습니다. 1989년 John B. Cobb, Jr.와 함께 작성하고 1994년에 수정한 그의 주요 작업은 제목이 공익을 위해: 경제를 지역 사회, 환경 및 지속 가능한 미래로 방향 전환입니다. 주류 경제학이 Daly’s ilk의 경제학자들을 기피하는 이유를 제목에서 알 수 있습니다!

2004년에 Daly와 Joshua Farley는 Ecological Economics라는 제목의 실제 기사를 작성했습니다. 그 기사에서 그들은 JR McNeill을 내가 한 것보다 훨씬 더 길게 인용하며 “현세대와 미래 세대의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을 명시적으로 지향하는 도덕 철학으로서 경제학의 시초로의 회귀”를 요구하며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 “무한한 성장과 무한한 물질 소비라는 잘못된 목표에 대한 대안이 이 텍스트 전체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덧붙여서, Daly와 Farley는 다음 문장을 포함하는 2페이지의 “Note to Instructors”로 생태 경제학을 시작합니다. 우리 사이에 우리는 50년 이상 여러 나라의 대학과 개발 기관에서 경제학을 가르치고 실천해 왔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배운 것 중 일부를 확실히 거부하지만 우리가 거부하는 것보다 전통적인 경제학을 더 많이 받아들입니다.”

스포츠 뉴스

이 섹션과 이것으로 끝내기 위해 INF 경제학은 이 기사에서 사용하는 경멸적인 의미가 아니라 이데올로기로서의 자격이 전혀 없음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INF 경제학은 경제학이 허용하는 유일한 가능한 시스템이라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아이디어가 다른 모든 접근 방식보다 과학적 타당성이 더 크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사회주의와 자유 기업 간의 논쟁에서 어느 편도 들지 않습니다(20장 참조).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어색한 질문을 하는 것을 막으려 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선택으로서, 선택으로서 자신을 제공합니다. “당신이 나를 원한다면 나는 가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특정한 인간의 가치를 사회적, 경제적 현실로 변환하는 데 내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가치를 공유한다면 경제학에 대한 저의 기본적인 접근 방식을 진지하게 고려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