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로 추방된 시민 140만 명”

러시아로 추방 많은 사람들

러시아로 추방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러시아는 140만 명의 우크라이나인을 자국 영토로 강제 이송했다고 키예프의 인권 옴부즈만 류드밀라 데니소바가 말했다.

그녀는 러시아가 이러한 추방을 사전에 준비했으며 2백만 명이 넘는 우크라이나인을 제거할 것으로 예상했다는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에서 BBC와 이야기한 일부 추방된 우크라이나인의 경험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 말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1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로 “대피”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절실히 필요한 곡물을 확보하고 세계적인 식량 위기를 피하기 위해 해군을 보호하기 위한 비상 계획이 수립되고 있습니다.

영국은 남부 항구인 오데사에서 안전하게 선박을 운송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동맹국 연합과 옵션을 논의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목표는 오데사로 가는 접근에서 방어 기뢰를 제거하고 흑해를 통해 남쪽으로 향하는 상선을 보호하기 위한 해군 호위를 요구할 것입니다.

결정적으로 이것은 우크라이나 당국이 오데사가 잠재적으로 서방에 의해 더 무거운 무기를 제공받음으로써 러시아의 공격으로부터 보호될 수 있다는 점에 만족할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해군 호위에는 이집트와 같은 국가가 포함될 수 있으며 러시아의 곡물 봉쇄로 큰 영향을 받습니다. 해군 전함이 보스포러스 해협을 통해 흑해에 진입할 수 있도록 하려면 터키의 동의도 필요합니다.

러시아로

그리고 에스코트는 상업 운송을 커버하려는

보험 회사를 만족시킬 만큼 충분히 강력해야 합니다.

우크라이나가 집에서 전범재판을 하려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폴 케년

BBC 파노라마

오늘 일찍 우크라이나 법원은 러시아 침공 이후 첫 전쟁범죄 재판에서 민간인을 살해한 러시아 탱크 사령관에게 종신형을 선고했습니다.

전쟁범죄 재판은 헤이그에 있는 국제형사재판소의 중립적인 입장에서 진행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전히 ​​​​일어날 수 있습니다. 국제형사재판소와 유엔은 자체 조사를 진행 중입니다.

그러나 우크라이나는 빨리 움직이기를 원합니다. 오늘날의 확신은 이례적입니다. 전쟁이 시작된 지 불과 3개월 만입니다.

우크라이나 검찰의 고문인 영국 변호사 Wayne Jordash QC는 이것이 코너킥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라고 말합니다. 그는 모
든 증거가 국제 기준에 따라 수집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또한 전쟁 범죄에 대한 수천 개의 추가 기소가 진행 중이라고 말했습니다.

Jordash는 우크라이나가 모든 사례를 국내에서 시도하기를 원한다고 단호하다고 말했습니다. “ICC가 할 수 있는 일은
아주 많습니다.”라고 그는 BBC의 Panorama에 말했습니다. ICC는 하급 임원이 아닌 지도자와 그 직계 인사를 기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러시아 정부는 민간인을 표적으로 삼았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BBC One 및 BBC iPlayer에서 20:30 BST에 Panorama의 Hunting Putin’s War Criminals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