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우폴 에서 항복

(로이터) – 러시아 국방부는 포위된 남부 마리우폴 항구에서 여전히 싸우고 있는 우크라이나군에게 생명을 구하기 위해 일요일 오전 6시 모스크바 시간(0300 GMT)부터 무기를 내려놓으라고 지시했다.

마리우폴

러시아군이 전쟁의 가장 격렬한 전투이자 최악의 인도주의적 재앙의 현장인 마리우폴 도시 지역을 소탕했다는 러시아의 초기 주장은 독립적으로 검증될 수 없었다. 2월 24일 침공 이후 러시아군에게 함락된 첫 번째 주요 도시가 될 것입니다.

모스크바는 마리우폴에 남아 있는 우크라이나인과 외국인인 나머지 전사들이 Azovstal 제철소에 봉쇄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Azovstal 야금 공장에서 발생한 재앙적인 상황과 순전히 인도적인 원칙에 따라 러시아군은 4월 17일 06:00(모스크
바 시간)부터 민족주의 대대와 외국 용병의 투사를 제공합니다. 국방부는 성명을 통해 “2022년, 모든 적대행위를 중단하고 무기를 내려놓을 것”이라고 밝혔다.

“무기를 내려놓는 모든 사람은 생명이 보장됩니다.”

토요일에 러시아가 제안한 거래 조건에 따라 Azovstal 공장의 나머지 방어자들은 무기나 탄약 없이 모스크바
시간으로 오전 6시에서 오후 1시 사이에 떠날 것입니다.

항복의 시작은 깃발을 올리는 것으로 표시될 것이라고 국방부는 말했다.

키예프에서 제안에 대한 즉각적인 반응은 없었습니다. 마리우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토요일에 러시아가 마리우폴에서 “고의적으로 모든 사람을 파괴하려 한다”고 비난하고 정부가 수비군과 연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우크라이나군이 더 이상 도시 지역에 있지
않다는 모스크바의 주장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젤렌스키는 야간 비디오 연설에서 “나는 지금 바로 듣고 싶다. 마리우폴 봉쇄가 시작된 이후 우리가 해
결책을 찾지 않은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 군사적이든 외교적이든”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정당별로 측정했을 때 공화당원의 93%가 바이든을 비난한 반면 민주당원의 41%는 바이든을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NBC 여론조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응한 사람들의 63%가 바이든의 경제 정책을 지지하지 않는 것
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1년 사이에 20포인트 증가한 수치입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하지만 이 솔루션을 찾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지금까지 100% 현실적인 옵션은 없었습니다.”

Azov Sea 해안의 전략적 위치에 있는 Mariupol은 전쟁 시작부터 목표물이었습니다. 서쪽으로는 러시아에 합병된 크림반도와 동쪽으로는 도네츠크 지역을 잇는 항로에 위치하며 2014년부터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이 부분적으로 통제하고 있다.

러시아 국방부는 또한 지금까지 마리우폴에서 168,000명의 사람들을 “대피”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수천 명이 강제로 출국했다고 밝혔습니다.

마리우폴에서 민간인을 대피시키려는 노력(일부는 국제 적십자 위원회의 도움으로)은 반복적으로 실패했으며 양측은 서로를 비난했습니다.

마리우폴을 완전히 점령하면 러시아는 크림 반도에 육교를 건설하고 아조프 해 북쪽 해안 전체를 통제할 수 있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