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아구에로 는 ‘불규칙한 심장 박동 진단’을 받았다고 스페인 언론이 주장하고 있다.

세르지오 아구에로 의 바르셀로나와 알라베스의 1-1 무승부 경기에서 33세의 A씨는 흉통과 호흡 곤란을 겪다가 구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옮겨졌다.

세르지오 아구에로

아구에로는 의료진이 그를 돕기 위해 달려오자 바닥에 쓰러졌다.

아구에로는 의료진이 그를 돕기 위해 달려오자 바닥에 쓰러졌다.
그는 웅크리고 벤치를 걱정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그는 웅크리고 벤치를 걱정스러운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었다.
스트라이커는 가슴과 목에 손을 대고 호흡곤란을 호소했다.

스트라이커는 가슴과 목에 손을 대고 호흡곤란을 호소했다.
다행히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세르지오 아구에로 는 다행히 병원으로 이송되기 전에 다시 일어설 수 있었다.

그는 바닥에 쓰러져 가슴을 움켜쥔 모습이 보여 의료진의 치료가 필요했습니다.

Aguero는 가슴 통증과 호흡 곤란을 호소할 뿐만 아니라 높은 심박수를 앓고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고맙게도 그는 제자리로 돌아와 경기장을 떠났지만, 스페인의 저명한 매체인 SPORT에 따르면 바르셀로나 병원에서 실시한 검사에서 전 맨체스터 시티 선수가 ‘심장 부정맥’을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고서는 계속해서 추가 정밀 검사를 실시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그는 이미 불규칙한 심장 박동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아울렛 Marca는 Aguero가 문제의 정도를 파악하기 위해 앞으로 며칠 동안 전체 심장 검사를 받을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는 계속 관찰을 받으며 화요일 디나모 키예프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아구에로에 대한 지원을 트윗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의 공식 트위터 계정은 아구에로에 대한 지원을 트윗했습니다.
라힘 스털링도 아구에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라힘 스털링도 아구에로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축구에서 가장 많이 읽힌

최신
뉴맨인? 토트넘은 Utd 패배 후 그의 미래에 대한 심각한 논의 후 누노를 경질할 수 있습니다.

POT LUCK 토트넘이 이브 비수마를 포함한 포터 밑에서 누노가 자루를 마주하고 있는 방법

잡담
TOONI KROOS Toon의 새로운 사우디 구단주는 레알의 독일 스타 Kroos를 충격으로 이적하기를 원합니다.

독점적 인
최고의 MID-FEELER Man Utd의 전설 Paul Scholes는 매우 공개적인 랩 댄스에서 감동적입니다.

El Pais는 부정맥이 세르지오 아구에로 에게 위험을 초래하지 않을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더 많은 심장 문제의 징후일 수 있다고 보고합니다.

잡담
Don’t CONT ON IT 맨유, 안토니오 콘테에게 ‘시즌 중반에 새 구단 합류 거부’

사진
BRUCIE BONUS 스티브 브루스가 두바이에서 크리켓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을 Toon 도끼 이후 처음으로 목격했습니다.
Aguero는 자신의 상황에 대해 ‘조용하지만 걱정스럽다’고 생각합니다.

바르샤 여름 영입은 치료를 받는 동안 그의 가슴을 가리키고 있었고, 걱정스러운 장면에서 동료들은 그를 체크했다.

그러나 세르지오 아구에로 는 그를 위해 가져온 들것을 필요로 하지 않았고 필리페 쿠티뉴(Philippe Coutinho)로 교체되었습니다.

아구에로는 맨체스터 시티에서 트로피로 가득 찬 10년을 보낸 후 여름에 카탈루냐 거물 바르셀로나에 합류했습니다.

그리고 그의 전 구단은 트위터에 “맨체스터 시티의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빠른 회복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입니다.”

Raheem Sterling은 또한 자신의 트위터에 “힘내라 내 형제 @aguerosergiokun, 우리 모두 당신과 함께합니다. 빨리 나으십시오.”

스트라이커는 캄프 누로 이적한 이후 모든 대회에서 5경기에 출전해 1골을 넣었습니다.

그는 코비드-19로 어려움을 겪은 후 1월에 펩 과르디올라의 팀에서 7경기를 결장했습니다.

재테크 추천 사이트

그리고 그는 이전에 선수들이 팬데믹 이후 축구로 복귀하는 것이 ‘무서웠다’고 밝혔습니다.

“무서운데 여기 여자친구랑 있고 다른 사람들이랑 연락 안 할 거예요. 나는 집에 갇혀 있고 내가 감염시킬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은 내 여자친구다.”

이번 사건은 덴마크와 핀란드의 유로 2020 경기에서 크리스티안 에릭센의 심장마비 이후 발생했다.

덴마크 국가대표 선수는 이후 심장을 뛰게 하는 장치를 장착했지만 세리에 A에서 뛰는 것이 금지되었습니다.

더 많은 기사보기

그는 심장 박동을 모니터링하기 위해 ICD(이식형 제세동기)를 장착했으며, 필요하다면 심장에도 충격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