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점 속의 안개

전환점

전환점 속의 안개

현재는 1815년, 1919년 또는 1945년과 같은 과거의 전환점 회상합니다.
그때는 앞으로 나아갈 길이 명확하지 않고 세계가 다른 글로벌 미래의 가능성에 직면했을 때입니다.

이러한 모든 경우에 전환이 연장되었고 재조정은 부분적으로 시행 착오의 문제였습니다.
국내 정치는 국제적 성과를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앞으로 미국의 국내 정치는 미국이 국제적 역할을 구상하고 수행하는 방식에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우리의 많은 대화자들은 더 큰 미국 경제 경쟁력을 위한 핵심 조건으로서 강력한 정치적 합의를 개발할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분단된 미국은 새로운 역할을 형성하는 데 더 많은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단극성에서 새로운 글로벌 리더십으로의 전환점 다면적이고 다층적인 과정이 될 것입니다.
여러 수준에서 진행되며 국내적으로는 물론 세계 나머지 지역에서 더 광범위하게 사건 전개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재테크사이트 허니빗

WORLD REBALANCED—과거와 평행을 이루는가?
우리의 대화 상대 중 일부는 현재 기간과 비엔나 의회에서 시작된 1815년 이후 유럽의 “긴 평화” 사이에 유사점을 제시했습니다. 유사점에는 급격한 사회, 경제, 기술 및 정치적 변화의 시기와 대체로 다극적이었던 국제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1815년의 유럽은 러시아, 프로이센,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과 같은 다양한 전제군주제와 영국, 프랑스와 같은 자유주의 국가들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러한 전환점 세계에서 영국은 특별한 역할을 맡았습니다.

압도적인 힘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1830년에 러시아와 프랑스는 GNP 측면에서 영국과 거의 같은 크기였으며 1913년에는 미국, 러시아 그리고 독일은 모두 더 큰 경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영국의 글로벌 금융 및 경제적 위치와 제국, 유럽의 근해 균형 조정자 및 해외 영토를 연결하는 상업 항로의 수호자 역할은 영국에게 19세기와 20세기 동안 국제 시스템에서 탁월한 글로벌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현재의 다극 체제는 훨씬 더 많은 수의 참가자(G20을 생각해 보십시오)와 함께 매우 다양하고 국제 경제와 정치가 훨씬 더 세계화되어 있습니다. 1815년, 25년이 넘는 분쟁 끝에 강대국은 특히 국내에서 가장하지 않은 상반된 견해를 갖고 있었습니다. 러시아, 프로이센, 오스트리아의 신성 동맹은 민주주의, 혁명 및 세속주의에 맞서 싸우려고 노력했지만 집단적 노력을 조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결국 그들의 노력은 혁명과 분리주의 운동이 유럽 전역에서 계속됨에 따라 일시적으로만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스포츠보기

19세기의 길이. 강대국들 사이에 길고 일반적인 평화가 널리 퍼져 있었는데, 이는 대부분 아무도 더 큰 결과를 두려워하여 자신의 의지를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균형은 부분적으로 차이 때문에 달성되었습니다. 영국의 역할은 또한 일류 경제 강국으로의 몰락보다 오래 지속되었으며 여러 경쟁 국가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부분적으로는 다른 국가들이 1차 세계 대전까지 지도력을 빼앗는 것을 꺼려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탁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