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선박에 대한 체포 영장 발부

크루즈 – 사건 문서에 따르면 미납 연료비로 Crystal Cruises의 Crystal Symphony에 대해 체포 영장이 발부되었습니다.
영장은 선박을 관리하는 당국.

크루즈

이제 승객들은 배가 항로를 변경하고 미 육군 원수와 마주쳤을 수도 있는 마이애미에 정박하는 것을 피하면서 하루를 더 탑승하게 되었습니다.

토요일에 배는 예정된 상륙을 우회한 후 Bimini를 향해 항해했습니다. 처음에 크루즈 매퍼 에 따르면 이 배는 토요일에 마이애미로 돌아올
예정이었고 1월 8일에 시작된 왕복 크루즈가 종료되었습니다 . Crystal Cruises의 모회사인 Genting Group은 Resorts World
Bimini 를 소유하고 있으며 Crystal Symphony는 바하마 국적 선박입니다.

Peninsula Petroleum Far East는 Crystal 크루즈 Star 크루즈 에서 460만 달러 이상을 회수할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은 Crystal Symphony 선박에서만 120만 달러 이상을 찾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크루즈 는 이번 주 초 크루즈 라인의 모회사인 겐팅 홍콩의 파산에 따라 운항을 중단했다.

배를 계속 조종할 해골 승무원을 제외한 승객과 승무원은 배에서 세관을 통과한 후 일요일 Bimini에서 내릴 예정입니다. 그런 다음 Elio Pace는
USA TODAY 토요일에 포트 로더데일로 운송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ace는 Crystal Symphony에서 작업하는 영국 기반 연주자입니다.

크루즈 매퍼

페이스는 “3일 만에 이 모든 것이 무에서 날아갔다”고 말했다. “경고는 없었다.”

그는 Genting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소문을 들었지만 화요일 배에 올라 2월 23일까지 머물며 공연할 것으로 예상했을 때 그다지
걱정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내일 배를 떠난 후 무엇을 할지 고민하는 동안 그는 그가 탑승한 시간에 대한 보상을 받기를 바랍니다.

Pace는 상황이 그에게만 해당되는 것이 아니라고 언급하면서 “2월 23일까지 진행되어야 하는 계약은 고사하고 이번 주에 급여를 받을지 말할 수 없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내가 그 곤경에 처해 있다면, 이 배에 있는 다른 모든 사람들(승무원과 직원)이 정확히 같은 곤경에 처해 있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인은 크루즈 도중 항해를 취소하고 승객들은 며칠 동안 배에 갇히게 됩니다.

Peninsula Petroleum Far East는 Genting Group 소유의 선박인 Crystal 크루즈 와 Star Cruises (HK) Limited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으며 수요일에 체포 영장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금요일, 남부 플로리다에 있는 미국 지방 법원의 판사 Darrin Gayles는 영장을 승인했습니다.

페닌슐라 석유 극동을 대리하는 Simms Showers의 J. Stephen Simms 변호사는 블룸버그 에 미국 원수와 법원이 지정한 관리인이 예정대로 마이애미
항구에 입항하면 토요일에 배를 체포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Simms는 Bloomberg에 “선박이 마이애미에 나타나면 체포 영장과 함께 미국 원수가 그곳에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 좋은 돈은 우리가 들은
바에 따르면 마이애미에 상륙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우리 고객은 회복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파워볼전용사이트 추천

불만 사항에 따르면 120만 달러 이상의 청구를 수용하기 위해 Peninsula Petroleum Far East는 Crystal Symphony 선박이
판매되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