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킹된 VPN이 Mitsubishi Electric 공격을 시작했을 가능성

해킹된 VPN이 Mitsubishi Electric 공격을 시작했을 가능성
Mitsubishi Electric Corp.의 본사는 도쿄 치요다 구에 있습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소식통에 따르면 중국의 가상 사설망(VPN) 라우터는 미쓰비시

전기를 대상으로 한 일련의 사이버 공격이 국방 기밀과 개인 정보를 유출한 출발점이 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회사는 지난 1월 사이버 공격과 유출을 공개했으며 조사 결과 중국 해커 그룹이 책임이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해킹된

파워볼사이트 추천 VPN 통신의 사용은 COVID-19 전염병 동안 직원들에게 재택 근무를 권장한 회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지난 3월 미국 정부 기관 및 기타 기관은 VPN 해킹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기업 등에게

보안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회사는 1월에 사이파워볼사이트 버 공격 및 유출을 공개했으며 조사 결과 중국 해커 그룹이 의심을 받았습니다. 책임이 있었다.

파워볼 추천 VPN 통신의 사용은 COVID-19 전염병 동안 직원들에게 재택 근무를 권장한 회사들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었습니다.

Mitsubishi Electric이 2월에 발표한 요약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에 있는

회사 기지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바이러스가 확산되었습니다. 공격은 일본에 있는 회사 본사로 확대되었습니다.more news

중국의 한 기업 데이터센터 VPN에서 불법 접속 흔적이 발견됐다고 소식통이 전했다.

해킹된

VPN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일본 본사와 중국을 포함한 해외 거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해커는 VPN 라우터를 먼저 공격한 다음 회사 네트워크에 불법적으로 액세스했다고 Mitsubishi Electric의 조사가 결론지었습니다.

회사는 사용된 전술과 기타 증거를 바탕으로 공격이 Black Tech 해킹

그룹에 의해 자행된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있는 회사 데이터 센터의 VPN에서 불법 액세스 흔적이 발견되었다고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VPN을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일본 본사와 중국을 포함한 해외 거점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유럽과 북미의 보안 관련 기업들은 Black Tech를 장치와 소프트웨어에 숨겨진 알려지지 않은 결함을 악용하는 능숙한 능력을 이유로 국가 지원의 해커 그룹으로 간주했습니다. 일부 보안 전문가들은 이 그룹이 중국 인민해방군과 관련이 있다고 의심하고 있습니다. 사용된 전술 및 기타 증거를 바탕으로 회사는 공격이 Black Tech 해킹 그룹에 의해 자행된 것으로 의심합니다. VPN에서 불법 액세스 흔적이 발견되었습니다. 소식통은 중국에 있는 회사 데이터 센터라고 전했다. 정부 기관 및 기타 기관은 3월에 VPN 해킹 위험에 대해 경고하고 기업 등에게 보안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회사는 1월에 사이버 공격 및 유출을 공개했으며 조사 결과 중국 해커 그룹이 해킹 당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책임이 있는.

Mitsubishi Electric 담당자는 “우리 회사의 보안 시스템과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해커가 사용하는 전술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이 기사는 수석 스태프 라이터 스도 타츠야와 나이토 히사시가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