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ie Eilish는 Lavigne이 첫 번째 히트 싱글

Billie Eilish는 Lavigne 별에서 영감을 받다

Billie Eilish는 Lavigne

Lavigne은 2002년에 그녀가 당시 17세였다는 사실을 잊기 쉽도록 자신만만하게 도착했습니다.

그때까지 그녀는 여러 해 동안 공연을 하고 교회 박람회에서 복음을 불렀고 캐나다 온타리오에서 지역 탤런트 쇼와 하키
경기에서 컨트리송을 불렀습니다.

그녀는 1999년 Shania Twain과 노래 경연 대회에서 우승한 후 현지 연예인에서 녹음 아티스트로 도약했습니다. 포크 음악가인 Steve Medd의 여러 앨범에 보컬을 기고한 후 그녀는 Arista Records의 주목을 받아 그녀를 뉴욕으로 데려와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고된 $3.3m에 대한 그녀.

그녀는 학교를 그만두고 맨해튼으로 이사한 후 그녀의 새로운 음악적 집착인 Green Day, Morissette, Offspring 및
Blink-182에서 영감을 받아 데뷔 앨범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2002년에 발매된 Let Go는 날카롭고 멜로딕하며 상업적으로 엄청난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발매 두 번째 달에 멀티 플래티넘 지위를 획득했으며 금세기 캐나다 아티스트 중 가장 많이 팔린 앨범으로 남아 있습니다. Drake, Justin Bieber 및 Michael Buble의 어떤 레코드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녀의 단정한 태도, 전투용 바지, 넥타이에 대한 선호로 인해 Lavigne은 처음에 “반 브리트니”라는 별명을 얻었지만
그녀는 여성 아티스트를 서로 겨루는 미디어의 전술에 뻣뻣하게 굳었습니다.

그녀는 2002년 EW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그 용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 멍청하다”고 말했다.

Billie

비둘기 떼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Lavigne은 가사가 성숙해지고 30대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틴 팝” 레이블에
속박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 초기 히트작이 여전히 그녀의 경력을 정의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나는 아직 젊어!” 그녀는 미소. “정말 놀라운 일이 일어났어요. 돌이켜보면 굉장히 겸손해졌어요. 솔직히 말해서, 어렸을 때
정말 신경 썼던 건 노래뿐이었어요. 헐리우드가 뭔지, 음반 거래가 뭔지도 몰랐어요. 같이왔다.”

17세에 세계적인 스타가 되는 것은 정신 건강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Lavigne은 명성이 그녀를 크게 지나갔다고 말합니다.

“이상한 방법으로, 그것은 정말로 저를 때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의 여전히 맞지 않았습니다. 나는 정신이없고
정상적입니다. 나는 요리하고, 장보기를하고, 정상적인 일을합니다. 그런 다음 내 경력이 있습니다.

그는 영감을받다

“나는 그것을 일종의 분리합니다. 일어난 이러한 미친 업적이 있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에이브릴 라빈 ‘죽음을 받아들였다’
에이브릴 라빈 음모론의 귀환
그러나 그녀는 솔로 아티스트의 경험이 외로운 경험임을 인정합니다.

그녀는 “나는 너무 어렸고 수줍음이 많았다”고 회상한다. “10대에게 처음으로 카메라에 잡히고 이야기하는 것은 정말 어색했습니다.

“나는 밴드를 부러워했습니다. 다섯 남자 모두가 함께 인터뷰를 하고 함께 여행을 하고 함께 무대에 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평생 동안 항상 나 혼자였습니다.” 그러나 명성에는 약간의 특혜가 있습니다. Lavigne의 고향인 캐나다 Napanee에 있는 현지 피자 가게는
그녀의 이름을 따서 특별 요리 이름을 지었습니다. 그녀는 전화를 받아 큰 Avril’s Favourite를 주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내가 받을 수 있는 건 그것뿐이야!” 그녀가 웃다. “에이브릴 라빈 피자는 그린 올리브, 페퍼로니, 버섯입니다. 오늘날까지도 정말 정말 정말 좋아하는 피자입니다.”

(참고로 그녀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피자 토핑 논쟁에 대해 중립적이다. “나는 파인애플이 좋다. 그래도 주문은 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