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폐쇄 협상 재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 MLB )의 개막일 재개 협상이 플로리다 주피터의 로저 딘 스타디움(Roger Dean Stadium)이라는 새로운 장소에서 재개됩니다.

MLB

월요일, 플로리다 주피터의 로저 딘 스타디움(Roger Dean Stadium)이라는 새로운 장소에서 개막일을 살리기 위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협상이 재개됩니다..

구단주 노동정책위원회 위원장인 콜로라도 로키스의 CEO인 딕 몬포트(Dick Monfort)는 클럽의 수석 협상가인 댄 할렘(Dan Halem) 부국장을 포함한 경영진에 합류할 것으로 예상됐다.

노조의 수석 협상가인 브루스 메이어(Bruce Meyer)가 선수들과 합류할 것으로 예상됐다. 협상 장소는 노동조합 집행위원회 소속 선수 8명 중 뉴욕 메츠의 투수 맥스 셔저의 집에서 약 3마일 떨어져 있다.

야구장은 일반적으로 올해 이맘때 마이애미 말린스와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의 스프링 트레이닝 홈이 될 것이지만, 지난 수요일 야구의 9번째 작업 중단으로 인해 운동이 제시간에 시작되지 못했습니다. 이는 1995년 이후 처음입니다.

월요일 회의는 12월 2일 폐쇄가 시작된 이후 핵심 경제에 관한 7번째 회의가 될 것이며 양측은 1월 24일과 25일에 단 한 번 연속으로 회의를 열었습니다. MLB는 금요일에 노조와 매일 회의를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다음 주에.

폐쇄는 월요일로 82일째를 맞았습니다. 

MLB 는 금요일 2월 26일부터 3월 4일까지 스프링 트레이닝 경기를 취소했다.

구단주와 선수들이 Zoom에 참가했지만 세션에 직접 참석한 사람은 1월 24일 Monfort와 자유계약 구원투수 Andrew Miller뿐입니다.

지금까지 록아웃 기간 동안의 모든 대화는 MLB 사무국과 선수협회 사무실에서 뉴욕으로 진행되었습니다.

MLB는 2월 28일이 3월 31일 개막전을 허용하는 합의에 도달할 수 있는 마지막 날이라고 밝혔습니다. 4주간의 훈련과 합의를 승인하고 선수들이 플로리다와 애리조나의 캠프에 보고하도록 할 추가 시간을 고려할 때.

그러나 양측은 1990년, 1995년, 2020년 봄 훈련이 중단된 후 훈련 시간을 줄이기로 합의했습니다.

(MHN스포츠 박연준 기자) MLB 선수노조 측과 구단 간의 노사단체협약 (CBA) 이 종료됨에 따라 MLB 사무국이 직장폐쇄를 결정했다.

먹튀검증 사이트

이번 CBA 주요 안건은 자유계약선수(FA) 규정과 ‘탱킹’(하위권 팀이 다음 시즌 신인 드래프트에서 상위 지명권을 얻기 위해 고의로 패배하는 행위) 방지였다.

선수노조는 현재 FA 취득 기준을 ‘풀타임 6년’에서 5년으로 줄이자고 주장했지만, MLB 구단은 29세 6개월 또는 풀타임 6시즌을 고집했다.


노조와 구단은 10개월간의 줄다리기를 했지만 끝내 합의점을 조율하지 못하여 이에 따라 2일 MLB 구단주들은 만장일치로 직장 폐쇄를 의결했다.

MLB에서 직장 폐쇄가 결정된 것은 1994년 파업에 따른 직장폐쇄로 시즌이 중단된 이후 역대 네 번째이다.

그렇다면 직장폐쇄는 무엇을 뜻하는가.


직장폐쇄는 말 그대로 MLB 사무국이 모든 행정 처리를 중단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MLB 40인 로스터는 변동 금지되며 FA 계약이 불가능하다.  직장폐쇄 기간 동안 선수들의 구단 시설 이용 역시 금지된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