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erre Gasly, ‘놀라운 시즌’ 기대

Pierre Gasly, ‘놀라운 시즌’ 을 기대하다

Pierre Gasly, ‘놀라운 시즌’

피에르 가슬리는 그의 알파 타우리 팀이 2022년 자동차를 출시함에 따라 “놀라운 것으로 가득한 시즌”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이탈리아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이 프랑스인은 일본의 유키 쓰노다와 다시 합류하며 레드불의 2군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헐리 감독은 “올해는 내가 가장 선두에서 싸울 수 있는 해로, 정기적으로 상위 5위 안에 들며, 차가 충분하다면 더 높이
올라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 팀은 그들이 해낸 일에 대해 상당히 만족하고 있습니다.”

신형 알파 타우리(Alpha Tauri)는 언론이 질문할 기회가 없는 온라인 전용 런칭에서 공개됐다.

갤리와 다른 고위 인사들의 발언은 팀 성명을 통해 발표되었다.

새로운 2022년형 자동차 보기
F1 차량 출시 및 테스트 일정
신차는 디지털렌더 형태로만 출시됐는데, 다음 주 프리시즌 테스트나 다음 달 시즌 초에는 어떻게 나올지 정확하게
표현하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와 비슷한 파란색과 흰색 색상 구성이 적용됐으며 약간의 수정이 있었다.

Pierre

이 차는 F1의 완전히 새로운 기술 규정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되었는데, 이 규정은 필드를 닫고 경주를 더 흥미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그랑프리 자동차가 작동하는 방식을 완전히 재정립했다.

지름이 13인치인 휠보다 더 큰 휠에 장착되는 새롭고, 크고, 더 작고, 내구성이 더 좋은 타이어도 있다.

알파 타우리에 의해 공개된 이미지들은 매우 사각형으로 된 사이드 포드의 개구부와 좁은 후방 차체 구조를 보여주는데, 이는 지난 주 공개된 맥라렌과 비슷한 방식으로 심하게 아래쪽으로 쓸려 내려가며 후방의 다운 포스를 극대화하기 위한 것이다.

맥라렌, 2022년 차 공개
레드불, 신차 출시
지난해 아제르바이잔에서 열린 대회에서 3위로 9위에 그친 가슬리는 “미학적으로 큰 변화가 있었다. 그것은 또한 자동차를 더 무겁게 만들고, 그들이 운전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치며, 자동차에 다른 모든 변화들 위에 또 다른 요소와 도전을 더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특히 새로운(전면) 휠 커버로 인해 조종석에서의 시야가 약간 저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