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art는 작가가 되기 전에 패션 디자이너

Stuart는 작가 되기전에 하던일

Stuart는 작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점점 “창조적으로 성취되지 않는” 느낌을 받았고 2008년에 글을 쓰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Shuggie Bain을 완성하는 데 10년이 걸렸습니다. 스튜어트는 부분적으로 출판계에서 일하는 대부분의 중산층 사람들이
노동계급 이야기에 “편견”으로 반응했기 때문에 40개 이상의 출판사에서 이 책을 거부했다고 믿습니다. 2020년 마침내
대서양의 양면에 출판되었고 같은 해 부커상을 수상했습니다.

심사 위원은 “모두가 행복하게 오래 사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도전적이고 친밀하며 끌립니다. 쉽게 읽히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이 “클래식할 운명”이라고 믿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50만 부 이상 팔렸습니다. 성공은 그의 삶을 변화시켰습니다. 비슷한 배경을 가진 다른 작가들은
그렇게 운이 좋지 않습니다.

생생한 초상화
스튜어트는 누구보다 많은 장벽을 극복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Young Mungo가 등장합니다. 이는 Shuggie Bain이
일회성이 아님을 증명합니다. 실제로 Shuggie 자신은 마치 Mungo를 주시하고 있는 것처럼 눈 깜짝할 사이에 새 책에 등장합니다.

Stuart는

배경과 많은 주제는 동일합니다.

사실 일부 비평가들은 소설이 너무 비슷하다고 불평했습니다. Johanna Thomas-Corr는 The Sunday Times에 이렇게 썼습니다. “Young Mungo의 많은 미덕은 Stuart가 Shuggie Bain의 핵심 요소(알코올 중독, 강간, 방치, 동성애 공포증, 가정 학대)도 같은 가족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Observer의 Alex Preston을 포함한 다른 사람들은 Young Mungo가 “같은 즐거움을 많이 제공하지만 내러티브에 대한 보다 확실한 접근 방식과 산문에 대한 더 세밀한 이해를 제공하는” 전임자보다 더 나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Young Mungo가 더 참혹하게 읽혔다는 것을 발견했고, 두 소년의 꽃 피는 사랑 이야기가 아름답게 그려지지만 때때로 그 책은 참을 수 없을 정도로 폭력적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1980년대 마가렛 대처 정부에서 수공업이 폐쇄되면서 지역 사회가 무너지면서 실직, 높은 실업률, 낮은 전망으로 이어지는 생생한 초상화입니다.

스튜어트는 격동의 시기를 겪고 있는 평범한 사람들과 잊혀진 느낌에 대한 통찰력과 공감을 담아 글을 씁니다. 그는
“희망이 없었다”고 회상했다. “아무도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상황이 실제로 “더 나쁘다”고 생각합니다. “1980년대에 우리는 공동체 의식이 있었고 서로를 찾는 사람들의
의식도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러 면에서 함께 있었습니다. 그리고 때로는 그것이 떨어져 나간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제 스튜어트의 경우는 어떻습니까? 그는 뉴욕을 배경으로 한 세트를 포함하여 두 개의 새로운 소설을 작업 중이며 현재 Stephen Daldry가 감독할 BBC TV 시리즈에 Shuggie Bain을 각색하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자라서 책이 없었지만 텔레비전은 우리의 왕이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각색을 쓰자고 제안받았을 때 그것을 하는 것이 정말 중요했습니다. Shuggie Bain을 한 번도 읽지 않았을지 모르지만 스토리와 캐릭터를 감상하고 그들과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사람. 그래서 제가 그 일을 맡고 싶었습니다.”